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제주도를 자전거로 혼자 여행하게 되는건 처음입니다.
제주도 도착 날짜는 2012.08.10 오후 7시 10분 도착이고요, 서울 출발 날짜는 2012.08.13 오후 4시입니다.
올해 제가 나이는 20살이고, 성별은 남자입니다.
마라도나 우도는 생각 안해봤습니다. 제가 지금은 제주도 완주를 목표로 하고있어요!
지난 6월말에는 제가 4대강 국토종주길을 갔다왔습니다. 그때는 부산가는데 4일정도 걸렸어요.
지금 여행일정을 어떻게 짜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관광지는 별로 생각안해봤지만 자전거 여행 중 들릴 수 있는 곳이고,
비싸지않거나 무료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타발로하이킹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주도 자전거 여행 오시는 분들 대부분이 처음 하이킹 하시는 분들이구요,
여자분 혼자 오셔서 완주하고 가시는 분들도 있으니 너무 걱정 마시구 자신감을 가지세요.
제주도 자전거여행을 2박3일 일정으로 오신다면 좀 빡빡한 일정입니다. 관광 목적이 아니라 완주목표라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그럼 2박3일 동안의 일정을 짜 드리자면,
[ 제 1코스(1일) ] 제주시내 -> 중문
타발로 하이킹 -> 용두암 -> 이호해수욕장 -> 고내해안도로 -> 곽지 -> 협재해수욕장 -> 한림공원 - -> 차귀도포구 -> 수월봉 -> 모슬포 -> 사계해안도로 -> 산방산 -> 중문
[ 제 2코스(2일) ] 중문 -> 세화
중문 -> 월드컵경기장 -> 외돌개 -> 서귀포 천지연폭포 -> 제주민속촌 -> 섭지코지 -> 성산 -> 세화
[ 제 3코스(3일) ] 세화 -> 제주시내
세화 -> 동복리 해안도로 -> 함덕해수욕장 -> 국립제주박물관 -> 타발로하이킹
이 일정이면 적당하구요,
오셔서 일정 수정도 가능합니다.
오시면 당일 코스에 맞는 저렴한 숙소를 추천해 드리고, 자세한 여행컨설팅을 해 드릴테니 걱정 마시고 오세요.
예약을 하시면 저희가 오시는 곳으로 픽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공항이 저희 샵과 가까운 거리에 있으니 손님들을 모시고 와서 자전거 골라 타보시구 지도 하나 받고, 설명들으신 후 출발하시면 됩니다.
오실때 썬크림, 모자(썬캡,챙이 넓은모자), 팔토시, 얼굴 가리는 버프는 필수 품목이구요,
허리가방도 가져 오시면 좋습니다. 귀중품등 자주쓰는 물건을 넣어두면 꺼내고담기 편리하거든요.
그리고, 짐은 최대한 줄여서 오셔야 여행 하시는데 부담이 덜 됩니다.
팔토시와 버프는 저희 샵에서 판매 가능합니다.
다른 문의가 있으시면 다시 물어 보시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자전거 문의 010-8662-2000